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AS 문의
작성자 wlflf1212 (ip:)
  • 작성일 2024-03-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평점 0점

AS문의 입니다


CX True Wireless 제품인데


쓴 지는 4년 이상됬고 구매영수증과 제품박스는 없습니다


최근에 오른쪽 이어폰이 계속 연결됬다가 안됬다가 해서


AS접수를 하려하는데 영수증이나 제품번호가 있어야 한다고

해서요.


이것들 없이 AS접수는 안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