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박**** (ip:)
  • 작성일 2023-05-10 16:4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6
평점 0점

구매한 상품 :IE300

서비스요청 내용 : 젠하이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고 이어폰 한쪽이 들리지 않아 as를 맡기려 택배를 보냄. 2023년 3월 13일에 제품 접수 완료 되었고 서비스센터로 정상 접수완료 되었다는 젠하이저 측으로 문자 받은 이후 4월 10일 문자로 4주 내 입고 예상되며 택배 발송 시 안내드리겠다고 하였으나 현재 4주가 지났고 이어폰은 오지도 않고 개별적 연락도 없음. 오리무중임 

주문자명 : 박기봉 / 01029985070

주문일 : 2022년 11월 22일에 구입.

제품 택배 발송일:  2023년 3월 10일에 제품 발송.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