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3-05-02 13:39: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증상으로 봐서는 서비스를 받아 보기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모멘텀3


이어폰을 충전케이스에 넣고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이어폰과 연결이 되어있다고 떠서 소리가 안 나는 경우가 있는데

왠지 접촉 관련해서 이슈가 있는거 같은데 이거 AS센터 이용해야하는지 한번 여쭤봐요 


추가 

충전케이스에 넣은 이어폰을 여러번 다시 넣어도 해당 상황이 반복되어 

블루투스 자체를 끄고 다시켜야 연결이 풀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