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3-04-10 09:35: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서비스센터에서 착오가 있었던것 같습니다만,


2023년부터는 서비스의 새로운 규정에 의거 정품 보증서가 의미가 없는 상황입니다.


아마도, 그래서 보증서가 누락 되었을 수 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중요한 의미가 있으시다면,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상기 센터로 온라인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4월 6일 MTW3 불량 판정 받고 새 제품으로 교환 진행 되었는데 같이 보낸 품질 보증서가 사라져서 문의 드려요 택배 안이랑 다 찾아봤는데 없네요


이재근 (010 3088 233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