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안녕하세요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또는 쿠팡 판매처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당사와 쿠팡 판매처와 는 별개의 회사라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구매증빙은 온라인 주문서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Momentum True Wireless 2 Black 서비스요청 내용 : 페어링 오류 수리 주문자명 : 주정진 주문일 :2020년 4월경 제품 택배 발송일:
최근에 이어폰 페어링 오류(인식 X) 현상이 생겨 수리 문의드립니다.
2020년 4월경에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구매후기 이외 다른 구매증빙서류가 없는데
제품 유상수리가 가능할까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BOOKMARK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