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3-03-30 08:25: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또는 쿠팡 판매처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당사와 쿠팡 판매처와 는 별개의 회사라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구매증빙은 온라인 주문서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Momentum True Wireless 2 Black 서비스요청 내용 : 페어링 오류 수리 주문자명 : 주정진 주문일 :2020년 4월경 제품 택배 발송일:


안녕하세요

최근에 이어폰 페어링 오류(인식 X) 현상이 생겨 수리 문의드립니다.

2020년 4월경에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구매후기 이외 다른 구매증빙서류가 없는데

제품 유상수리가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