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3-03-27 15:22: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센터애 재촉을 요청 드리고는 있습니다만,


자꾸만 늦어지고있습니다. ( 순차적 처리 진행이라서라고 합니다.)


금일 다시한번 재촉해 보겠습니다.


송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hd599 서비스요청 내용 : 이어패드 불량으로 교환 신청 주문자명 : 오아람 주문일 :2월25일 제품 택배 발송일:

이어패드 불량 판정은 원칙상 3일 후 원복됐는지 확인하는 것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시간이 한참 지나도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고작 이어패드 불량으로 왜 이렇게 지체되는지.. 받은 접수 문자도 없습니다.

as 진행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