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박**** (ip:)
  • 작성일 2023-01-09 14:38: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
평점 0점

아래 내용으로 제품 택배 보내고 AS접수 되었고, 제품 새상품으로 교환 진행되며 재고가 없어 4주 이내 제품 입고 예정이라 제품 입고 되면 제품 교환 진행 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주가 다 되어가고 진행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품 AS 접수 문자 22년 12월 7일 수신

AS 진행 절차 문자 22년 12월 12일 수신

-------------------------------------------------------------------------

안녕하세요

하기 내용 관련 아래 사이트에서 접수하시고, 택배로 서비스센터 보내시면 됩니다.

택배 내용물은 제품+구매영수증(온라인 구매시 구매내역서) + 보증서 이렇게 3가지를 챙기시고, 반드시 고객님 연락처 및 주소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으로 보아 불량이 아니더라도 점검을 받으시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 Original Message ]

불량 증상 AS 문의

제품 : ie300

주문자 : 박현석

주문일 : 11월 11일 

증상 : 왼쪽 유닛 케이블 접촉 불량

상세 내용 : 

초기 사용부터 증상이 있었지만 젠하이저 제품을 처음 써봐서 한달정도 사용하여 문의 드립니다.

제품은 자주 사용하진 않고 일주일에 한두번 1시간 내로 사용합니다.

증상은 고개를 돌릴때 간혹 왼쪽유닛 끊김이 발생합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 했을땐 고개를 좌우로 돌리면 계속 뚝뚝 끊깁니다.

-해당 증상은 커넥터 연결부를 좀 눌러주면 다시괜찮아 집니다.

*오른쪽 유닛은 고개를 돌리거나 할때 단 한번도 끊김이 없었습니다.

증상발현 테스트

양쪽 유닛을 착용한 상태에서 

-왼쪽 유닛(유닛을 잡고) 의 귀걸이 부분을 이리저리 움직이면 끊김이 발생합니다.

-오른쪽 유닛(유닛을 잡고) 의 귀걸이 부분을 이리저리 움직여도 끊김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증상은 AS진행이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