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2-12-27 19:05: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는 서비스센터가 아니라서 문의 내용에 답변이 조금 어렵습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상기 사이트에 다시한번 문의 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다만, 현재 hd 650 용 이어패드를 가지고 계신다면, 결착하는데 도움은 드릴 수 있을듯합니다.

시간 되실때 당사 매장에 내방해 주실수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가지 제품에 대한 문의입니다


1. HD650 AS 문의

HD650 헤드폰 사용중입니다. 헤드솜이 헤져서

헤드솜을 사제로 여러 번 구매해 쓰고있는데 어떤 걸 끼워도 완전히 장착이 되지 않습니다.(아마존 등에서 650전용으로 구입) 

600정품도 구매해서 끼워봤습니다. 이렇게 총 4번을 구매했는데 해결이 안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금만 힘을 줘도 헤드솜이 자주 떨어져 나가는 상황입니다.

본체에 결함이 생긴게 아닐까 해서 AS를 맡겨보고 싶습니다.


2. 모멘텀 3 무선 이어폰, 우측 유닛 구매 문의

우측 유닛을 분실하여, 새로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색상 : 화이트


사진 2가지 첨부하였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