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문의
작성자 김**** (ip:)
  • 작성일 2022-12-05 21:56: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평점 0점


@@@@@@@@@@@@@@@@@@@@@추가사항@@@@@@@@@@@@@@@@@@@@@ 

커뮤니티 오디오로 작동 안됩니다. 소리가 아예 안들려서 메인으로 사용중인데, 지인말로는 그걸로 사용하면 전체 동작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류인거같아요.

내 목소리는 소리가 작은데, 비닐소리는 크게 들리는 버그가 있습니다. 엄청 크게 들린다고하네요.

@@@@@@@@@@@@@@@@@@@@@아래의 사진을 확인해서 보는게 가독성이 좋습니다@@@@@@@@@@@@@@@@@@@@@ 

구매한 상품 : GSP670

서비스요청 내용

○ 1년 사용동안 발견된 버그

1. 마이크 간헐적 입력오류(마이크가 연결되어있다 갑자기 끊김)

2. 마이크를 올렸는데도 마이크 소리가 계속 나는 현상

3. 마이크 내렸는데도 마이크 소리가 안나는 현상

4. 충전 후 바로 사용할 때 자동으로 연결이 변경이 안되거나 다른 걸로 되어있음(커뮤니티 오디오)

5. 10초마다 연결, 연결, 끊김이 반복(2022.12.05.)

○  버그 해결법

1. 마이크 내린 상태로 충전단자 연결 후 해제(보통 1~2회 해결)

2. 동글 재부팅(눌러서 재부팅)

3. 동글 재접속(연결 해제후 재연결)

○  효과 없음

※ 포맷 및 재설치 5회이상 실시, 새 컴퓨터에도 동일 증상

1. 소프트웨어 재설치

2. 재부팅

3. 포맷

○ 문의 내용

제품을 구매해서 받자마자 간헐적으로 1~4번 증상이 있어서 그냥 사용하다가 증상이 심해져 문의 넣었더니 테스트를 위한 제품 입고 요청 받았으며

약 2주 뒤 쯤에 연락이 왔는데 자기들도 해당 증상은 잘모르겠다고 본사로 전달하였고, 1달정도 걸릴 것 같다는 말과 함께 미리 새제품을 보내주었습니다.

증상조사하고 연락달라고 했는데 1년이 지난 지금까지 연락이 없네요.

※ 컴퓨터 사양, 윈도우 버전, 기타사항들 전부 보냄

서비스 센터와 AS센터에서는 포맷 또는 소프트웨어 재설치를 권유했지만 이미 수차례 시도하고 효과를 못 봄.

새 컴퓨터에서도 동일증상(Windows10, i7-13700K, 64GB, RTX3080ti)

교환받은 것도 초기불량인거 같았는데, AS 처리 속도가 조금 걸리는 편이라 불편해도 그냥 사용했는데, 1년정도 사용하니 동글 연결이 불안정한건지 연결이 스피커 <->헤드셋으로 계속해서 넘어가

5분동안 동글커넥트, 디스커넥트가 수십번은 들렸습니다.

AS 처리 속도나 매크로 답변이 상당히 기분이 나쁘네요.

글 저장했더니 사진이랑 효과 다날아가는데, 이럴거면 왜 글쓰기 부가기능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번에는 빠른 일처리 부탁드립니다.

※ 제품문의 및 AS입고, 동일증상자들을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자명 : 김*삭

주문일 : 2021년말

제품 택배 발송일: 미발송(빠른 시일내 입고예정)

첨부파일 221205-문의(헤드셋, GSP670).png , 211213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