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2-07-26 19:13: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번거로움을 드려 송구합니다.


유선의 경우 결착시 잭을 꽂은후 오른쪽으로 90도 돌려서 결착해야 합니다. 잡아 뽑아도 안뽑힙니다.


이렇게 결착하고도 아래와 같이 현상이 발생한다면, 센터의 서비스를 받아 보셔야 할 듯 합니다.


당사 메뉴중 A/S 안내 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https://sennshop.co.kr/as.html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1년 7월 구입한 모멘텀3와이어리스 헤드폰을 구매하여 사용 중입니다

유선이나, 무선 사용중에 신호가 자주 끊김니다.

그럴땐 오른쪽 헤드폰 부분을 2번 누르면 소리가 들리는 현상이 자주 발생 합니다

어떻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