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AS 문의
작성자 didwldndwkd (ip:)
  • 작성일 2022-06-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제가 사용하던 hd600의 헤드밴드 부분이 갈라져서 사용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구입한지 2년이 지나서 정식 as 기간은 끝났으나, 영수증을 가지고 있어 구매 증빙은 가능 합니다.


사진 속 해당 헤드밴드에 대한 구매가 가능할까요?


구형이라 구매가 어렵다면, 호환이 가능한 선에서 신형 hd600 헤드밴드여도 괜찮습니다.


또한 구매가 가능하다면 가격과, as센터(교대역에 위치한 센터)에 방문하여 구매가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1.jpg , 2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