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젠하이저 제품 A/S 진행 확인 게시판 입니다. 기타 문의는 Q&A를 이용해 주세요.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공식총판 (ip:)
  • 작성일 2020-05-13 10:44: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젠샵입니다.


본 게시판은 젠하이저 제품  A/S 진행 확인 게시판 입니다.

기타 문의는 Q&A를 이용해 주세요.

젠하이저코리아 AS 진행 상황이 궁금하실 때 문의주세요.


*참고

젠하이저 고객센터 이메일 접수 게시판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 2022-03-03 11:22: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D4.50 유선 헤드폰 갤럭시용 케이블을 구매할수 있나요?
  • 젠샵 | 젠하이저공식총판 2022-03-24 16:24: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희는 일반 케이블만 판매중입니다. 갤럭시용이 있는지는 젠하이저 서비스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안**** 2022-11-15 15:2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D 4.50BTNC 모델 이어패드 구매를 원합니다.
    구매절차를 부탁드립니다
  • 김**** 2022-12-24 20:05: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어폰 수리를 보내려고 하는데 서초대로316 하림빌딩3층으로 보냈는데 없다고 반송 왔습니다.
    어디로 보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 2022-12-26 17:46: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어폰 한쪽이 안들려서 A/S 받아야 하는데요 올해 5월에 구매했구요 가능한가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