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안녕하세요 3월10일에 구매한 모멘텀4가 불량이여서, 젠하이저 공식 AS로 발송하였고,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아 환불 처리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어제 젠샵 번호로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번호 남겨 놓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BOOKMARK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